한소희♥류준열, 공식 열애 2주만에 결별 소식 전해..."서로 상처만 남은 연애" (+대학, 사건 정리)
류준열과 한소희가 공식으로 열애를 인정하지 2주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한소희와 류준열, 결별 인정
2024년 3월 30일 오후 한소희와 류준열 양측은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한소희의 소속스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소희는 배우 류준열 씨와 결별했다."며 "둘 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 더 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했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한소희 씨는 그동안 개인적인 감정 때문에 자신과 대중을 힘들게 만들었다."고 말한 소속사 측은 "소통의 방법이 옳지 않았다. 죄송하다. 어떤 질타도 달게 받겠다. 무엇보다 회사가 배우를 잘 케어하지 못한 책임이 크다. 소속사가 둥지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반성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에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도 "류준열과 한소희가 최근 결별했다"고 입장을 밟혔으나 덧붙여진 말은 없었습니다.
한소희·류준열, 사건의 시작은?
2024년 3월 15일 류준열과 한소희가 하와이에서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많은 관심이 쏠리자 양측은 "하와이에 체류 중인 것은 맞다"면서도 열애설에 대해선 '사생활'이라는 이유로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때, 류준열의 전 여친으로 알려진 혜리가 자신의 SNS에 휴양지 사진을 올리며 "재밌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고, 해당 글을 올림과 동시에 류준열의 계정을 언팔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의혹이 짙어졌습니다.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 소식이 2023년 11월 언론에 보도된 상황이었고, 그런 혜리가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에 불편한 심기를 보이면서 '류준열이 환승연애를 했다'는 추측이 제기되었습니다.
한소희, 혜리와 기싸움 시작
'환승연애설'에 휘말린 한소희는 자신의 SNS에 칼 든 강아지 사진과 함께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 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는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라고 올리며 혜리의 "재밌네"라는 말을 저격하듯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덧붙여 논란을 키웠습니다.
결국 혜리와 기싸움 하는 모습을 보이던 한소희는 2024년 3월 16일 블로그에 장문의 글을 올려 류준열과의 열애를 인정하고 교제 시기에 대해 해명하며 '환승'은 결코 아니라고 강력하게 주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결국 양측의 사과로 일단락
열애설을 인정하며 한소희는 "제가 환승을 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저도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했다."며 "이 점은 그분께도 사과드릴 것이다. 이성보다 감정이 앞서 나온 행동이라 이유를 막론하고 무조건 내가 잘못임을 인정한다"고 혜리에게 사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논란이 확산된 후 혜리도 "지난 11월, 8년간의 연애를 마친다는 기사가 났다. 그 과정이 짧은 기간에 이루어진 판단도 아니었고, 결별기사가 난 직후에도 저희는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대화를 나누었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하지만 그 대화를 나눈 이후로 어떠한 연락과 만남을 가지지 않았다"고 류준열과의 결별 과정에 대해 설명한 혜리는 '재밌네'라는 저격 논란에 대해 "4개월 뒤 새로운 기사를 접하고 나서의 감정이 배우 이혜리가 아닌 이혜리로 받아들여진 것 같다"며 "순간의 감정으로 피해를 끼치게 되어서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사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소희 2차전 시작했지만 그 끝은...
두 사람이 서로에게 사과를 하며 논란이 사그라드는 줄 알았으나, 2024년 3월 29일 한소희가 혜리를 향해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고 입장문을 게재해 논란이 재점화 되었습니다.
한소희는 "왜 재회의 목적이 아닌 문자 내용을 마치 미련이 가득한 문자내용으로 둔갑시켜 4개월 이후 이루어진 새로운 연애에 환승이라는 타이틀을 붙여놓고 아무런 말씀도 안 하시는지, 동정받고 싶지 않다. 그 문장 하나로 수많은 억측과 악플을 받음으로써 사과를 받고 싶음에 목적으로 쓴 글도 아니고 정말 단순하게 궁금하다"고 혜리를 공개저격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2024년 3월 30일,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에 '이혼짤'로 불리는 할리우드 스타 니콜 키드먼의 사진을 게재하며 결별설을 불러일으켰고, 이후 류준열과 한소희 양측이 결별을 인정하며 두 사람의 다사다난한 공개연애는 막을 내렸습니다.
한소희, 프랑스 미술대학 입학 거짓말?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인 한소희는 두 달 전 나영석의 나불나불에 나와 프랑스 학교를 합격했지만 6천만원이 있어야 비자가 발급이 된다는 이유로 미대를 못 가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방송 이후 한소희의 발언에 의문을 표하는 네티즌들이 많아졌는데, 한소희가 말한 6천만원이 말이 안 된다는 입장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한 네티즌은 "아무리 많아봤자 1년치 비자 정산을 해도 960만원이다"라며 "한소희의 해당 영상을 보고 프랑스 유학을 준비하던 사람들이 대사관이랑 미대 컨설턴트한테 문의를 하는 중"이라고 해당 논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많은 이들이 미대 합격증을 보여달라고 요구했지만, 한소희 측은 이 요구에 대해 침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논란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https://www.salgo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9331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바오 떠나는 날…카메라에 잡힌 송영관 사육사의 가슴 아픈 모습 (영상) (0) | 2024.04.04 |
---|---|
"금괴만 10억 가지고 있다"...30억 자산가 '여배우'의 소름돋는 금테크 수준 (+주식 부동산) (0) | 2024.04.02 |
"그래도 다시 한 걸음" 진태현♥박시은, 세 번째 유산 아픔 드러내며 입장 밝혔다 (+입양딸) (0) | 2024.03.31 |
"예비 시어머니에게 명품 같은 선물 받아.." 박위 '송지은', 결혼 준비 돌입한 근황 (0) | 2024.03.31 |
'청소일 도전' 최강희 "조개전골 식당 아르바이트까지 도전.." 충격적인 근황 고백 (0) | 2024.03.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