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예비 부모' 박수홍,김다예 "기형아 검사 결과는.." 시험관 임신 성공 후 전한 근황

by 행복박사테리 2024. 4. 8.
반응형

'예비 부모' 박수홍♥김다예 "기형아 검사 결과는.." 시험관 임신 성공 후 전한 근황

 

반응형
온라인 커뮤니티

난임을 극복하고 임신에 성공한 방송인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임신 12주차 일상을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1차 기형아 검사도 무사히 통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지난 2024년 4월 5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에서는 '임신12주 1차 기형아검사 결과는? | 임밍아웃 감동의 현장 | 입덧 지옥'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박수홍은 임신한 아내 김다예와 임신 12주를 맞아 기형아 검사를 위해 산부인과를 찾았습니다.

영상 초입 약봉투를 공개한 두 사람은 "입덧약"이라며 "그분이 찾아왔다. 입덧. 약 없이 살 수 없어요"라며 임신 3개월차를 맞아 심각한 입덧 중임을 공개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초음파를 본 두 사람은 떨리는 마음으로 1차 기형아 검사 결과를 들었습니다. 산부인과 전문의는 "목도 얇고 문제 없이 잘 크고 있다"는 고 검사결과를 전해해 박수홍 김다예 부부를 안심시켰습니다.

이후 박수홍은 녹화장에 있는 동료들에게 조심스럽게 초음파 사진과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박수홍은 "임밍아웃이라고 하더라. 동료들에게 먼저 알리고 싶다"며 공개했고, 동료 선후배 연예인들은 함성과 박수로 임신을 축하했습니다.

 

오랜 기간 난임 부부임을 밝힌 김원효 심진화 부부도 밝은 미소로 축하했습니다. 

특히 선배 개그맨 조혜련은 임신 발표를 앞두고 조심스러워하는 박수홍에게 "돈 빌려달라는 이야기냐"고 긴장하다 임신 소식에 눈물을 흘렸는데 조혜련은 "돈 빌려달라는줄 알았다"고 농담을 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인 박수홍은 지난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를 통해 KBS 공채 개그맨 7기로 데뷔한 뒤 감자골 4인방으로 활약하며 큰 키와 준수한 외모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가족과 관련한 논란으로 힘들어하던 박수홍은 자신의 곁을 지키며 힘을 준 아내 김다예와 2021년 7월 혼인신고하며 법적 부부가 됐습니다.

김다예 인스타그램

박수홍과 아내 김다예는 얼마전 임신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었는데 지난 2024년 3월 18일 김다예는 자신의 SNS을 통해 임신을 밝혔습니다. 

김다예는 "저희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드디어 엄마 아빠가 되었어요"라며 "엄마 힘들지 않게 시험관 한 번 만에 찾아와준 고맙고 소중한 아기천사에요. (이미 효도 다했다)"고 감격했습니다. 

 

이어 "남편은 가정을 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닮은 아기를 낳고 살아가는 평범한 꿈을 평생 포기하고 살았었대요. (본인 인생에는 그런 행복은 없을 거라고 믿었다고..)"라며 "그래서일까요? 이번 아기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보다 더 간절한 모습이었고 매일 아기를 위해 기도하더라고요"라고 부부에게 얼마나 간절했던 아이였는지 전했습니다. 

또 "매주 병원 갈 때마다 남편이 더 조마조마 긴장하고요. 그리고 아기가 잘 있는 것 볼 때마다 감격의 눈물을 흘렸어요.(울보아빠)"라고 덧붙였습니다. 

 

 

 

김다예 인스타그램

김다예는 "더 이상 아픈 과거로 하루하루 괴로움과 고통 속에 살지 말고, 이젠 아빠라는 존재만으로도 고마워할 아이가 있고, 그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묵묵히 함께할 내가 있고, 불행속에도 옆을 지킨 남은 지인들과 그리고 응원하는 수많은 사람들과 남은 인생을 행복함으로 그려나가길 바라요"라고 앞으로 행복만을 꿈꾸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마지막에는 "박수홍, 김다예, 임신 3개월차" 태그로 현재 임신 3개월임도 알렸습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시험관으로 찾아온 아이가 건강하게 김다예 뱃속에서 자라는 모습을 초음파로 공개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박수홍은 지난 2021년 4월부터 친형 부부를 횡령 혐의로 고소, 법정 공방을 이어오고 있는데 박수홍의 친형은 지난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0년간 라엘, 메디아붐 등 연예기획사 2곳을 운영하면서 회삿돈과 박수홍의 개인 자금 등을 횡령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박수홍의 출연료 등을 포함한 이 금액은 62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박수홍의 친형은 박수홍의 개인 계좌에서 수백회에 걸쳐 약 29억원을 무단으로 인출해 사용하는가 하면 회사에 허위 직원을 등록해 19억원을 횡령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 자금 11억7000만 원을 빼돌려 부동산을 매입하고, 신용카드 결제 등의 방식으로 회삿도 1억8000만 원을 유용한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4차 공판에서 박수홍은 친형 부부를 쳐다보며 “처벌을 강력히 원한다 지난 수많은 세월동안 저를 위해주고, 제 자산을 지켜준다는 말을 많이 했고 믿게 했다 경차를 타고, 종이가방을 들고 저를 위한다는 말을 했다 월급 500만원을 빼고는 가져가는 게 없다 다 네거다라는 말로 저를 기만했다”고 언성을 높였습니다.

 

이어 “제가 이 사건을 알게 되고 나서도 마지막까지 피고인들에게 ‘가족이기에 원만히 해결하자’고 했으나, ‘잔고가 없다’, ‘장염에 걸렸다’, ‘지방에서 쉬고 있다’는 말로 1년간 피했다 그동안 세무사를 바꾸고, 지난날의 자료를 다 찾아보려면 4~5년이 걸린다고 하더라 그때 고소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친형 부부는 이번 소송으로 발생한 변호사 선임 비용 역시 박수홍 출연료 통장에서 인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수홍의 친형 부부는 공소사실 대부분을 부인하고, 변호사 선임 명목의 횡령만 인정하고 있는가운데  지난 2024년 2월 14일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 11부(부장판사 배성중)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혐의로 기소된 박수홍 친형 박씨에게는 징역 2년, 아내 이 씨에 대해선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https://www.salgo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9475

 

'예비 부모' 박수홍♥김다예 "기형아 검사 결과는.." 시험관 임신 성공 후 전한 근황

난임을 극복하고 임신에 성공한 방송인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임신 12주차 일상을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1차 기형아 검사도 ...

www.salgoonews.com

 

반응형

댓글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